신용카드 상품권 Secrets

Wiki Article

②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해당 이용권은 즉시 해지되며, 이 경우 회원의 정보와 내서재의 저장 내용 등 투믹스 서비스 이용내용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삭제됩니다.

② "투믹스"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"투믹스"는 수수료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.

② 본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,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③ "비회원"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 

② 회원은 본 이용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거나,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수단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신청합니다. 

② "회원"이라 함은 "투믹스"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투믹스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. 

① "투믹스"는 천재지변, 법령이나 법원의 명령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. 

셋째, 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둘째, 성인콘텐츠 이용, 또는 이벤트 응모, 공모전 등 이용 시 관련 법률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, 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⑪ 콘텐츠의 계약이 종료된 경우 판매가 중단되며, "투믹스"는 종료되는 콘텐츠에 대해 사전 공지를 진행 합니다. 

⑥ "투믹스"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 

Report this wiki page